고객센터
  • 공지사항
  • 자주하는질문
  • 질문과답변
  • 친절불친절신고
  • 유실물센터

자주하는질문타이틀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 Q : 시외버스 왕복예매 및 발권이 가능합니까?
    시외노선같은 경우에는 터미널간 단일 전산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 않고 각 버스터미널마다 독자적으로 전산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왕복발권이 되지 않습니다.
  • Q : 고속버스 예약한 경우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만 알면 승차권 발권이 가능합니까?
    예약에 사용한 카드를 소지하지 않고 신용카드 번호와 비밀번호만 알고 오시는 경우에는 발권이 불가능 합니다.
  • Q : 고속버스 예약한 표는 어떻게 찾습니까?
    반드시 예약에 사용한 카드를 소지하시고 출발시간 이전에 해당 터미널 매표창구에서 발권 받으시면 됩니다. 발권 받을시 예약에 사용하신 카드를 제시하시면 발권이 가능하고 또한 왕복으로 예약을 하시면 해당 터미널에서 왕복발권도 가능합니다.
  • Q : 신용카드로 승차권 구매 후 취소시 처리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승차권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구매하셨다가 취소하시면 취소된 금액이 실시간으로 입금되지 않으며 VAN사와 카드사에서 업무확인 및 처리과정 등 업무절차를 거쳐 약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 Q : 승차권을 분실할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승차권은 현금과 동일하므로 설사 고객님이 구입하신 표의 좌석번호까지 알고 있어도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분실을 하셨으면 다시 표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 1 |